본문 바로가기

▶ 생활 정보

세상편한대리운전 카카오드라이버 첫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연초라서 모임도 잦으시죠?

저도 보통은 술자리를 가지면

대중교통 이용해서 나가곤 하는데,

 

갑작스런 자리를 가게 된다면

차를 가지고 가기 난감할 때가 있죠.

 

그래서 이번에 세상편한 대리운전

카카오드라이버

이용후기를 남겨보려합니다.

카카오 드라이버 CF 모델로 가수 이적씨와

영화배우 김성균씨가 활동중이시네요.

예전에 김성균씨만해도 조폭에 살인마 역할만 맡으시다가

응답하라 1988찍고나서부터 인상이 확 좋아진거 같아요

(술 취하고 살인마스타일 만나면 술깰듯..)

카카오드라이버 어플설치를 하면 신규회원 이벤트

5천원 할인쿠폰 2장을 준답니다.

그래서 저도 잦은 프로모션 때문에라도

'그래 한번 써준다'는 심정으로 이용을 해봤어요~

 

일단 카카오택시를 자주 이용하기에,

호출하기 누르자마자 기사분이 너무 빨리 배차되어서

제가 주차해놓은 곳까지 택시타고 갔네요 ㅎㅎ

 

가면서 실시간으로 기사분 위치랑 제 위치가 떠서

평소 대리운전을 이용하게 되면

기사님에게 위치설명도 해주고 해야하는데

이 부분은 너무 편했어요.

 

그리고 이번에 주차한 곳은 초행길이라서

제가 설명 할 수 없는 사항이었거든요!

이건 강추 !!

 

보통 대리운전을 이용하면,

현금결제를 이용하고, 더군다나 목적지에 따라서

금액이 차이나기 마련인데

 

카카오드라이버는 기사님이 전용어플로 운행시작을 하면

택시처럼 미터기를 이용해서 거리에 비례해서

요금이 나온다고 합니다.

 

일정 거리이상 지나서 주행을 하면

요금이 천원단위로 올라간다고 하네요~

저는 10km 내외 거리라서

차량으로 15분~20분정도 운행을 하였고,

기본요금이 나왔네요.

 

음? 그런데 대구 대리운전 요금이

10000원에서 12000원으로 올랐는데,

 

전 분명 5천원 쿠폰 쓴다고 썼는데,

최종 결제금액이 12000원이네요???

뭐지? 술취해서 쿠폰 적용 안했나?

 

확인해보니 아니 기본요금이 17000원이었습니다

오마이갓! 쿠폰 썼으니 망정이지

기본요금이 조금 센편인데,

(전 대구수성구에서 수성구로 이동했습니다)

대신 중장거리 운행하는데는

미터기로 돌리니까 이점일듯합니다.

 

하지만 저처럼 10km내 단거리 대리운전은

기존에 이용하던 오프라인 대리운전기사님

부르는게 이득일듯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잦은 회식때문에

다음날 업무에 지장을 안주려고 컨디션을 자주 먹었었는데

안전귀가 지원 컨디션이벤트라 해서,

여행권이나 카카오드라이버 이용쿠폰을 주네요

 

저도 한 9장 응모해서 그 중에 꼴랑 한장 당첨됐습니다 ㅎ

4등 5천원....ㅋㅋㅋ

쿠폰때문에라도 한번 더 이용해야겠습니다.

(기사님한테 위치전송하고 부르는건 너무 편했네요. ^^)

이상 세상 편한 대리운전 카카오드라이버

솔직 이용후기 였습니다~